울산대학교 | 평생교육원
본문바로가기
ender

교육원 소개

원장 인사말

인사말_이미지

울산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평생교육원 원장    

싱그런 젊음이 가득한 캠퍼스에서 여러분의 꿈을 이루십시오. 배움의 열정이 있는 한 여러분은 늘 청춘입니다.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평생교육의 중요성은 날로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키 위해 본 교육원에서는 다음과 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 문화 · 예술 · 교양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습니다. 인간교육기관과 차별화된 내용으로 품격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코자 합니다. 울산대학교 교수진을 비롯한 우수강사를 확보하여 문화도시 울산의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에 힘쓰겠습니다.

둘, 이미 개설되어있는 민간자격증 교육과정은 물론 지자체 유관기관 등과 연계할 위탁교육과정을 더욱 활성화하여 지역사회에 밀착된 교육을 강화할 것입니다.

셋, 교육환경 개선과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교육공간의 확충은 물론 교육시설 · 기자재 등도 늘려 쾌적하고 편리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저희들과 여러분의 인격적 만남일 것입니다. 본 교육원 전 교직원은 한마음으로 여러분을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맞아 도와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선택하십시오. 꿈을 갖고 도전하십시오. 울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